// 1. MoveTowards 등속이동
trasnform.positon =
Vector3.Movetoward(transform.position, target, 1f); //(현재 위치, 목표 위치, 속도)
// 2. SmoothDamp 스무스하게 이동
Vector3 velo = Vertor3.zero;
transform.positon =
Vector3.SmoothDamp(transfomr.positon, target, ref velo, 0.1f); // 속도 값이 작을 수록 빨라짐
// 3. Lerp(선형 보간)
transfomr.position =
Vector3.Lerp(transform.position, target, 1f) // 즉각적으로 값 변경 , 속도 값 작을 수록 느려짐
// 4.SLerp(구면 선형 보간)
transform.positon =
Vector3.SLerp(transform.position, target , 1f)// 구면 위
'unity \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/c#] 프레임 드랍으로 결과가 바뀌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(0) | 2023.08.09 |
---|---|
[unity/c#] 키보드로 오브젝트 움직이기 (0) | 2023.08.09 |